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엄마아빠건강

고혼진 가격, 최저가 구매 후기는 이렇습니다

by 아르기닌℡Ⅷ 2021. 10. 15.
반응형

고혼진 제품을 알아보고 계시나요? 아무리 가격을 알고 싶어도 얼마인지 나오지 않아 답답했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구매한 고혼진 가격 및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이라면 꼭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고혼진 효과는?

 

 

고혼진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효과를 어느 정도 다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역시 메인은 주름 개선이고 더불어 탄력과 처짐에 좋다고 합니다. 하단 사용 후기에서 말씀드리겠지만 제가 생각한 가장 큰 장점은 수분감이었습니다. 

 

고혼진 가격은 얼마일까?

늘어난 주름 때문에 은근 스트레스를 받던 찰나 배우 김민정이 고혼진을 추천하는 것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특히 수분이 풍부해 당김 없이 촉촉하다고 추천해서 구매를 고려하게 되었는데요. 문제는 어디를 찾아봐도 가격 정보를 알 수가 없는 것이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에 '고혼진 가격'이라고 써있어서 들어가 보면 '주름에 좋다'라는 정보만 나열되어 있고 정작 궁금한 금액 정보는 나와있지 않더라고요.  알고 보니 고혼진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가격을 노출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오픈마켓을 뒤져도 고혼진이 나오지 않은 게 바로 이런 이유였네요. 가격을 알고 싶으면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해야 가능합니다. 

 

고혼진은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2개]가 한 세트로 되어있고 금액은 50만원이라고 전달받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한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부모님 선물도 드릴 겸 3세트를 세트당 33만원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고혼진 사용 후기

저는 피부가 건조하고 당김이 워낙 심했습니다. 40대가 되니 주름이 늘어나는 속도도 엄청 빨라지게 되었는데요. 수분크림부터 주름개선 화장품까지 안 써본 게 없었을 정도입니다. 적게는 10만원에서 많게는 100만원까지 정말 이것저것 다해보았는데요.

 

고혼진을 사고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단 3일만 발랐음에도 당김이 아예 없어진 것입니다. 얼굴이 촉촉해지고 피부가 정돈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잤는데 다음날 아침까지 수분감이 살아있었고, 더불어 화장도 잘 먹어서 정말 기분 좋게 쓰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깊게 파인 주름이 완화되는 느낌이 났고요.

 

피부 당김, 주름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정말 더할 나위없이 좋은 제품인 듯합니다. 다양한 제품 구매해서 저처럼 실패하지 말고 후회하지 않을 제품 사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고혼진 가격 및 구매후기 였습니다. *광고/홍보가 아닌 내돈내산 100% 구매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